Tuesday, July 3, 2012

[090828]귀를 기울이면(みみをすませば) CG 모음(H씬 포함) 다운


※ 이 파일은 BlauBlitz님이 요청하신 파일을 쿠타님이 찾으셔서 올리신 파일입니다.

[090828] [Shakunage] mimi wo sumaseba.rar ← 클럽박스

파일 명 : [090828] [Shakunage] mimi wo sumaseba.rar
일본어 제목 : みみをすませば
크기 : 38.7MB
사진 확장자 : JPG
압축 확장자 : RAR

파일 갯수 : ???
업로더 : 쿠타(dzez123)


메모글에 방문자분이 직접 올리신 파일도 제 블로그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공유되게 됩니다.

공유하고싶으신 파일 있으시면 메모글에 남겨 주세요. 업로더 표시도 합니다.


지금 CG가 90여개를 달리고있고 100개를 향해 다가가는 도중인데 뜬금없는 소리지만

앞으로는 미연시 제목 표준 규격(?)이라 할 수 있는 발매일을 표시하도록 할게요.

[090828]이란 뜻은 2009년 8월 28일에 발매되었다는 소립니다. 외국에서는 대부분의 글에 이 표시를 붙이더군요.

우리나라에선 안 그러는 줄 알아서 안 붙였는데 알고보니 꽤 많은 사람이 붙이고 있어서 저도 따르기로 했습니다.

이게 없어도 큰 문제는 없을 거라 생각해서 이전 글을 전부 수정해서 다시 표시할 생각은 당연히 없지요. 80여개를 어떻게 다 해요...

[다운]이라는 표시는 검색이 쉽도록 하기 위해(사실은 블로그가 인기가 없어서) 붙이던 표시였는데(낚시글로 보여서 붙이기 싫었습니다만)

이젠 굳이 붙일 필요가 없을 거라 생각해서 맨 뒤에 '다운'이라고 붙이겠습니다.(아 네 결국 붙입니다. 어쩔 수 없었습니다. 죄송합니다.)


OST 받으러 가기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